반응형
달짝지근해: 7510은 타고난 미각 100%를 가진 제과 연구원 치호를 중심으로 펼쳐집니다. 그는 제과에만 관심이 많고 현실 감각은 0%인 삶을 살아왔습니다. 그런 치호 앞에 직진밖에 모르는 긍정 마인드의 일영이 나타나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이제까지 느끼지 못한 새로운 경험을 약속하며, 치호의 삶에 변화가 시작됩니다.

치호의 일상은 단순히 과자에만 사로잡힌 삶이었습니다. 하지만 일영의 활기찬 에너지와 긍정적인 마인드가 그의 세상을 뒤집어놓습니다. 치호는 자신의 현실 감각이 부족한 한계를 극복하고, 일영과 함께 여러 분야에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그렇게만은 되지 않습니다. 염치없고 철까지 없는 형 석호와 자아도취한 제과회사 사장 병훈, 예측불가한 과몰입러 은숙까지 등장하면서 이야기는 더욱 흥미진진해집니다.
치호는 이들과의 만남을 통해 현실과 과자 세계 사이에서의 균형을 찾아가게 되며, 그의 삶은 놀랍도록 다채로워지기 시작합니다.
매일 같은 루틴과 쳇바퀴처럼 돌아가던 치호의 삶이 이제는 예측불가하게 변화하며 새로운 경험과 맛을 만나게 됩니다. "OMG 세상에 이런 맛이!"라는 감탄사는 그가 처음 맛보는 새로운 경험과 맛을 향한 열정을 나타내며,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세계를 열어가는 이야기의 시작을 알립니다.
이글은 영화 소개 목적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