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랜드에서의 화려한 생활을 누려왔던 바비는 언제나 신비로운 모험에 흥미를 느끼던 여자였다. 하지만 어느 날, 그녀는 바비랜드와 현실 세계를 이어주는 미스터리한 포털의 균열을 우연히 발견했다. 처음에는 그저 호기심 때문에 발견한 것일 뿐이었지만, 그 균열은 그녀의 운명을 뒤바꾸기 시작했다.
바비는 현실 세계로 들어가기로 결심했다. 그리고 그녀의 이야기는 이제 시작되었다. 현실 세계에서 바비는 놀랍게도 자신이 그림 속에서 탈출한 것처럼 보였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그녀는 훌륭한 화술과 마법을 구사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바비는 이 능력을 활용하여 현실 세계에서 힘들게 사는 이들을 돕기로 마음먹었다.
어느 날, 그녀는 바비랜드에서 떠나온 친구인 켄을 만났다. 켄은 현실 세계에서 힘들게 살아가고 있었고, 그의 우울한 이야기를 듣고 나서 바비는 켄을 돕기로 결심했다. 둘은 함께 여정을 떠나기로 했다.
바비와 켄은 다양한 도전과 위험한 상황을 마주하면서 자신들의 능력을 향상시켰다. 그들은 현실 세계에서 마법과 환상적인 경험들을 만나면서 그들의 우정도 깊어져갔다. 하지만 그들은 아직도 그 균열의 비밀을 풀어내지 못했다.
여정은 계속되었고, 그들은 점차 균열의 실체를 밝혀내기 위해 단서를 찾기 시작했다. 그러던 중, 그들은 악마 같은 존재가 균열을 악용하려는 계획을 갖고 있음을 알게 되었다. 이제 바비와 켄은 현실 세계와 바비랜드를 구하기 위한 결정적인 전투에 나서야 했다.
바비와 켄은 마지막 결전에서 악마와 맞서 싸웠다. 그리고 그 두 사람의 힘을 합쳐 균열을 폐쇄하고 두 세계를 안전하게 지켰다. 그 후, 바비는 바비랜드와 현실 세계를 오가며 사람들을 돕는 일에 전념했다. 그녀는 자신의 이야기를 통해 모든 이에게 꿈과 희망을 안겨주었고, 그녀의 용기와 동료 켄과의 우정은 영원히 기억될 것이었다.
이글은 영화 소개 목적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