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퍼시픽 부이"라는 인터폴의 최첨단 정보 해양 시설은 지구 상의 다양한 지역에서 CCTV 정보를 확인하고, 장기 수배범 및 유괴된 피해자를 찾아내는 혁신적인 AI 기술인 '전연령 인식'을 개발하고 있는 중요한 기반입니다.
이 기술은 일본과 유럽의 협력으로 형성된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적인 범죄 사건의 해결에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독일에서 발생한 사건이 이 모든 것을 어지럽히기 시작합니다. 검은 조직의 손에 의해 유로폴 직원이 살해되고, "전연령 인식" 기술의 중요한 개발자가 납치당합니다.
이 기술은 나이와 상관없이 안면 인식이 가능하며, 이 기술이 검은 조직의 손에 들어가면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음을 알게 됩니다.
더욱이, 검은 조직이 손에 넘긴 기술의 중요성을 알게 된 후, 과거에 아포톡신 4869(일명 '셰리')를 개발하다가 사망한 과학자인 하이바라 아이도가 위험에 처하게 됩니다.
이에 코난, FBI, CIA, 공안 경찰 등 각종 조직이 협력하여 하이바라 아이와 함께 전 세계적인 위기를 대비하며 위험한 미션에 돌입하게 됩니다.
이렇게하여, 긴장과 스릴로 가득한 오션 배틀 로열이 시작되며, 이를 통해 검은 조직과의 치열한 전투, 협력과 모험이 그려집니다.
과거와 현재의 연결, 안보와 인류의 미래에 대한 갈등이 얽힌 복잡한 이야기는 팬들을 압도하는 장면과 함께 펼쳐지게 될 것입니다.
이글은 영화 소개 목적 글입니다.

반응형